본문 바로가기

이슈

BJ김옥분 PC방 알바 생방 중 몰카범

아프리카TV 실시간 방송 화면에 담긴 범행 장면

 아프리카TVBJ김옥분이 PC방 아르바이트 생방송 중 몰래카메라 촬영을 당하는 장면이 실시간 방송 화면에 그대로 담겼습니다.

 BJ김옥분은 오늘(24) 경기도 시흥의 한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방송을 했는데요. 모자와 마스크를 쓴 한 남성이 다가와 자리를 정리하고 있는 BJ김옥분의 치마 속을 촬영했습니다.

 이 장면은 800여 명이 시청 중인 방송 화면에 그대로 담겼으며,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방금 뒤에서 몰카를 찍었다BJ에게 알려주었고, BJ김옥분은 남성에게 다가가 아까 사진 찍으셨느냐고 물었지만, 해당 남성은 안 찍었다. 친구들 찾으려고 지나간 건데, 오해하셨다며 부인했습니다.

CCTV에 담긴 범행 장면

 이에 BJ김옥분은 PC방 점주와 CCTV를 확인했고, 이를 바탕으로 해당 남성을 추궁했습니다. 하지만 해당 남성은 안 찍었다라는 말을 되풀이했습니다.

 이에 BJ김옥분이 왜 손이 저렇게 가 있느냐고 묻자 저 상황이 된 것은 죄송하다고 했습니다.

 결국 BJ김옥분은 경찰에 신고하였고, 해당 남성은 현행범으로 체포돼 경찰서로 연행됐습니다.

 이와 관련해 시흥경찰서는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20대 남성 A 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는데요.

 이에 누리꾼들은 생방송 중이라 방송 화면에 다 녹화돼 다행이다”, “봐주지 말고 엄벌해야 한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.